보랏빛 지중해의 향취를 그대로 담은 도미 스테이크! 바삭하게 익힌 도미에 올리브, 케이퍼, 토마토로 풍미를 더한 소스를 곁들여보세요. 중년 독자분들을 위한 감성 가득한 요리로, 집에서 레스토랑의 정찬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. 도미 스테이크는 지중해에서 인기 있는 요리로, 신선한 재료들이 잘 어우러진 맛을 자랑합니다. 특히 도미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담백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. 올리브와 케이퍼가 주는 감칠맛이 일품인 소스는 오래전부터 지중해 지역에서 사용되어 온 비결입니다. 지중해 소스를 곁들인 도미스테이크 레시피를 소개 합니다.
도미 100g, 후춧가루 0.1g, 밀가루 4g, 식용유 12g, 화이트와인 50g, 물 50g, 파슬리다진것 1g[소스소개] 지중해소스:토마토 20g, 올리브 10g, 케이퍼 3g, 양파다진것 5g, 마늘다진것 2g, 토마토 15g, 바질 3g
지중해 소스를 곁들인 도미 스테이크는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훌륭한 요리입니다. 열량은 290으로 가볍지만, 단백질 23g과 지방 13.8g이 포함되어 있어 포만감을 줍니다. 또한, 도미의 오메가-3 지방산이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. 바질과 올리브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체내 염증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.
열량 : 290탄수화물 : 7단백질 : 23지방 : 13.8나트륨 : 81
지중해 소스를 곁들인 도미 스테이크를 먹어보니, 마치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. 신선한 도미의 맛과 소스의 조화가 일품입니다.
간편한 조리법 덕에 요리 초보자인 저도 성공했습니다. 도미의 바삭한 겉면이 참 맛있고, 지중해 소스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. 다시 해먹을 예정입니다!